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이사하는 날 도망가기..........ㅎㅎㅎㅎㅎㅎ

행복 뚜엣 2008. 9. 22. 15:34

이사........... ㅎㅎㅎㅎㅎ

남 들은 평생에 이사 몇번 한다고 이야기 하면서 .

엄두가 안 난다고 이야기하면 .

우리는 심심하면 이사해요 .근데 이삿짐 한번도 안 싸봤어요 .........

 

이사 하는날 출행랑 ............

처음에 몇 번은 친정에 힘센 동생들이 도와 주었는데.

이삿짐 일주일 안에 정리정돈 열심히 했지 .  딱 세번.

이사 세 번하고 나니 가구가 성한게 없더 구만요 . 그 다음은 포기 했지....

깨끗이 .........ㅎㅎㅎㅎㅎ

 

그 다음부터 휴가 빼서 이사하러 랑이오면.

그 날로 출행랑. 랑  혼자 이삿짐 2박3일 포장...........

화 나있으면 .  이사 안 따라 갈께  애들데리고 혼자가라. 똥 배짱 ......

이삿짐 딱 필요한것 ,주방에 밥해먹을것만 정리, 나머지는 배란다 쌓아놓기.

랑이 팔딱 팔딱 뛰지.  뛰든지 말든지  괴기기.......

 

그 다음 부터는 필요하면 꺼내와서 쓰고 제자리 .

이렇게 육 개월 살고나면 정리 정돈 됨..........

이삿짐 밤잠 안자고 정리하는 사람보면 이해 못하겠습.

 

그러다가 요쯤은 포장이사가 보편화되어서.

휴가내서 이사하러 온다고하면 오지 말라고 하지요.

이삿짐 센타에 맡겨놓고. 애들만 챙겨서 무슨 여행가듯이 휴게실 들려서 놀기........

 

세상이 변하긴 변해버렸지요 ?

님들 혹시 이사하는 날 도망가는 사모님있으면 예쁘게 봐주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이사하는 날 도망가기..........ㅎㅎㅎㅎㅎㅎ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