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엄마 ! 커피 끓여드릴까요 .녹차 끓여드릴까요 ?.....

행복 뚜엣 2008. 9. 22. 15:41
볼륨백년의 약속 - 연인들을 위한 음악편지 1집 - V.A.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엄마 ! 커피 끓여 드릴까요 .녹차 끓여 드릴까요 ?.....

 

부경방 둘러 보고 있는데

막내 공주가 9살인데  빈 머그잔을 들고 들어와서 묻는다 .

 

" 아니 엄마 안 먹을 거예요 ...."

하면서 얼굴을 들여다 보니 실망인 표정이다 .

금세 자세를 바꾸었다 .

" 예 커피를 마시겠어요 ?...."

" 갑자기 커피를 끓여 주실려구요.? "

" 어머니에게 끓여 드리고 싶어서요 ."

 

이 글을 다쓰기도 전에 300mm 컵에 커피가 찰랑찰랑이다 .

내 옆에 갔다 놓으면서 하는 말

" 어머니를 위해 사랑이 듬뿍 담긴 커피를 끓였습니다 ?...."

" 어머니 사랑해요 ?...."   라며 내 품에 안 긴다 ...ㅎㅎㅎㅎ

 

오늘 저녁은 내가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것같다 .

갑자기 피곤하게 지친 몸도 맘도 싹 없어지고 맘이 그득 흐뭇해 진다 .....

 

세상 모든 여자들이 남편에게 이렇게 애교 떨면서 살고 있다면

남편들 아마도 회사 돈벌러 못 갈것같다 .

마눌이 이뻐서 잠시도 떨어지기 싫어서 ?.....ㅎㅎㅎㅎㅎ

 

출처 : 엄마 ! 커피 끓여드릴까요 .녹차 끓여드릴까요 ?.....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