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떠나라...바쁜 당신 하루쯤..........

행복 뚜엣 2009. 6. 1. 03:38
볼륨쏘리 쏘리(SORRY, SORRY) -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졸업 30주년 기념 동창회 1박2일.......

30년 만에 만난 동창 얼굴은 어떤 모습을 할까....

 

울랑 경주 보문단지 호텔에서 30주년 동창회 참석한다고

지하철역 까지 모셔다 주었다..

핸폰이 바쁘게 연락이 온다 동창 들이겠지....

 

작년에 나는 25주년 동창회 1박2일 했는데......

우린 동문끼리 같이 살고있으니 가끔 재미있는 일도 있고

난감한 일도 있다....

랑이 친구분들 내가 후배니 이름를 불러야 되나.

친구 부인이니 존칭어를 써야 되나 뭐 이런 것들이 .........

 

그 동안 울랑 정말 바쁘게 살았다.

동창회 한번 안 가고 열심히 살았으니

오늘은 동창회 간다고 하기에 내가 은근이 신난다.

 

" 그 동안 열심히 살았으니.당신 다 잊어버리고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 ........."

" 응. 알았어. 고마워. 후배님 황송합니다."

 

다들 머리는 반백이 되어서 30년만에 만나면 어떤 기분일까?.....

 

 

 

 

 

 

출처 : 떠나라...바쁜 당신 하루쯤..........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