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스크랩] 살아보면 알까요 - 김지호

행복 뚜엣 2011. 8. 16. 02:53

 

사극 분위기로 잔잔한 감동을 주는 노래가 있습니다. < 살아보면 알까요 >, 신인가수 김지호의 첫 앨범 타이틀 곡입니다. 청자빛 도자기 같은 독특한 음색에 비유하고픈 매력적인 가수 김지호의 앞으로의 활동을 기대하면서 이 노래를 금주 애창곡으로 선정합니다 ^^  

 

                                                                        ( 조선 태조의 그림자가 강물위로 어른거리는 흔적이 남아 있는  살곶이 다리를 건너며, 역사의 숨결을 새삼 느낀다 ``)  

 
< 살아보면 알까요 - 김지호 >

그대 내곁에 오시려거든 아무 말없이 오세요 뭐가 부족할까요
그대 돌아왔는데 그것으로 다 된거죠
그대 사랑을 주시려거든 오직 내게만 주세요 남모르는 외로움
깊어갈지 몰라요 누군가 곁에 두고도
더 살아보면 알까요 내가 태어나 사는 이유 하루를 살다 떠나도
나 웃고 싶은데 내 가슴은 젖어가네요
소리쳐 말해 볼까요 변한건 세월뿐이라고 내가 떠나고나야
날 찾아줄까요 살다보면은 알겠죠


그대 이별을 원하시거든 편히 웃으며 가세요 뭐가 달라질까요
맘이 떠나갔는데 그것으로 끝난거죠
더 살아보면 알까요 내가 태어나 사는 이유 하루를 살다 떠나도
나 웃고 싶은데 내 가슴은 젖어가네요
소리쳐 말해 볼까요 변한건 세월뿐이라고 내가 떠나고나야
날 찾아줄까요 살다보면은 알겠죠
살다보면은 알겠죠

김지호 - 살아보면 알까요 | 음악을 들으려면 원본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살아보면 알까요

출처 : 인피너지(황금정자)
글쓴이 : 파인우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