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감기 옮겼다 ?......ㅎㅎㅎ

행복 뚜엣 2008. 11. 6. 00:46
볼륨키스해죠 ( Feat. 나몰라 패밀리) - 바나나 걸 (Banana Girl)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늘 아침 공주 유난히도 꾸물거린다 .

아침밥도 김으로 옴삭 옴삭 다 먹는다

시계혼자 바쁘다 .

 

등교시간 훨씬 넘었다 .

도저히 안 되서 차키를 들고 빨랑 타 ?..... 

 

학교앞에 차를 세웠다 .

" 엄마 차비 "

뽀뽀를 해주더니 하는말

 

" 엄마 인자 내한테서 감기 옮겼다 "

" 나랑 같이 감기 걸렸다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