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유혹하기 ~~~~

행복 뚜엣 2009. 2. 3. 22:14

울랑 저녁때 전화가 왔다.

목소리에 힘이 없어보인다.

월요병인가 보다.

 

그럼 치료해 주어야지~~~~~

저녁에 11시 넘어 사무실로 전화했다 .

 

" 자기야 . 퇴근 안 하세요 ?"

" 강의 준비하고 있어 "

" 원앙금침 펴놓고 기달리는데 빨리오세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비행기 한대 보내주라 "

" 비행기있습 내가 가겠다  날아서 오면 되는데 빨랑 ~~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애들 뭐해 공주는 "

"오늘 공주 피아노 경진대회 최우수상 받았다.사진이랑 cd가 먼저 왔네요.

공주가 아빠오면 보여준다고 컴에 저장해 놓았어요."

" ㅎㅎㅎㅎㅎ 공주 봐꿔 봐 "

 

울랑 오늘 밤은 행복하겠다 여우같은 마눌과 공주땀시 ...........

울공주 피아노 친지 일년도 안 되어서 아직 바이엘치는데 신통방통이다 ...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