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봉급 받기 힘들다 ~~~~ㅋㅋㅋㅋ

행복 뚜엣 2009. 2. 7. 22:14
볼륨달빛사랑 - 이재범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울랑 방금 전화 와서리 ~~~~~~~~~~~

술은 술독에 목욕을 하고서리 서울서 대구까정 올려니 넘 멀어서

김천서 직원분 만나서 7080에서 놀고 있다나

기차 끊어지면 어째 오냐고 물으니 뭐라고 하냐면

 

당신이 이쁜 아가씨 있으면 자고 오라고 했잖어. ㅋㅋㅋㅋ 

여기서 자고 가던지 아님 당신이 서방님 모시러 김천 까정 오던지~~~~

그래서 술은 그만 묵고 이쁜아기씨 끼고 행복한 밤보내고 오라고 했다 ~~~~~ ㅋㅋㅋㅋ

 

저녁에 9시쯤 전화했더니 김천서 놀고 있다고 했다 

김천서 놀다 자고 가도 되냐고 묻길래 이쁜아가씨 있으면 같이 자고 오라고 했더니 .........

 

 에~~~~ 휴 ~~~~ 아마도 7080 있으면 .....

그 다음은 나이트갈 차례인디 그기 끝나는 시간이 세벽 3시 30분인디

그 때쯤되면 돈 떨어지고 갈곳도 없으니 하늘 같은 서방님 모시러 오라고 전화 올건 뻔한디.....

 

오늘 잠은 다 잤당 ~~~~~

오전에 된장 담는다고 물뜨러 김천 직지사 갔다 왔는디

또 가야 것다 서방인지 남방인지 모시러 가야지 .....

 

참 ~~~~ 말 ~~~~ 로 ~~~~~~

조용히 임금님 모시고 오듯이 뫼시고 와야지 어쩌 겠어 ........ 

봉급 받아 쓰기 힘들다 ~~~~~ ㅋㅋㅋ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