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매콤한 미역국 먹어 봤어여?.....

행복 뚜엣 2009. 10. 19. 14:29
볼륨사랑해 - SG 워너비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금요일 고기를 사러 갔다 .

" 미역국 끓일려구여? "

" 네 "

" 물 끓여서 고기 넣고 미역 넣어서 끓이면 국물이 더 시원해요. 한번 해봐요 ?"

 

늦은 밤  아침에 먹을 국을 끓였다

물을 끓였다.

그 다음 고기를 넣었다.

끓는 국에 미역을 넣을려고 주방에 왔는데 뚜껑을 여는 순간

'ㅋㅋㅋㅋ 맑은 국물에 소고기 국인가 ㅋㅋㅋㅋ 고추가루를 듬북 퍼 넣었다....' 

 

" 제현아 ㅋㅋㅋㅋ 엄마 사고 쳤당 어쩌냐 ?

" 왜요 " 

녀석이 주방으로 쫏아 왔다

" 미역국 끓일려구 하는데 고추가루를 넣었는데 너무 늦어 고기 더 사다 소고기국도 끓일수 없고 어쩌냐 ?

 

녀석이 국자를 들고 끓는국에 고추가루가 중앙에 모인 것을 대충 퍼 내더니 하는 말 ~~~~~~~

" 엄마 그냥 먹어요 .배속에 들어가면 다 똑 같아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가루 목욕한 미역국 먹어 봤씨유~~~~~~~~~~~~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