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짖 굿은 장난기 발동~~~~ ㅎㅎㅎ

행복 뚜엣 2010. 3. 30. 21:21
볼륨라라라 - SG 워너비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방금 밑에글 답글 달고 있는데 핸폰에 문자가......... ㅎㅎㅎ

 

' 동양 캐피탈 이미현 상담원입니다.고객님은 무 방문으로 당일 일천만 송금 가능한 고객입니다.'

 

행뚜 ~~~~~  장난기가 발동해서 있을 수가 ~~~~~~~~ㅋㅋㅋㅋ

' 준다 면야 잘 쓰지요....값 는건 님이 하셔요.? ~~~~ㅋㅋㅋㅋ '

 

ㅎㅎㅎㅎ ~~~~~ 답장이 없네.......................... c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