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그냥 그런 날 .................

행복 뚜엣 2008. 12. 26. 22:06
볼륨열두줄 - 김용임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늘 귀 빠진 날이다 .....

아침에 일어나서 아이들 학교 대려다 주면서 랑이한테 전화를 했다.

 

" 잘 잤어여 ......ㅎㅎㅎㅎㅎ

오늘 마눌 생일인데 당신 모를거 같아서 갈겨 주는데여 ....."

"ㅎㅎㅎㅎㅎ   그랬어 축하해 ㅎㅎㅎㅎ 토요일 날 애들 대리고

퐝와 요즘 먹을 거 많던데 강구 영덕개 잡아 먹으러 가자 "

" 오늘 하루만 마눌하고 내일부터는 애인 할겨 ㅎㅎㅎㅎㅎ"

" ㅎㅎㅎ 알았어 ....."

 

마눌 생일 한번 못 챙기는 서방이랑 이제것 산다.

예전에는 그냥 가만 있다 저녁때 되면 바가지 박박 ~~~~~~~

이제는 그런것도 별 의미가 없다 .

모르면 갈켜 주고 만다 ....

 

서운한것도 짜증나는 것도 없다 . 

이게 늙는 건가 .아무 생각 없다.......................

일년 삼백육십오일중 그 중의 하루에 불과 한 것같다.

 

 

 

 

 

 

마음이 공허로운 시간이네 .

노래나 불를까여 ~~~ 가 슴 을 뜯는  가야금 소리 ~~~~~~~

 

출처 : 그냥 그런 날 .................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