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생일 ~~~~~

행복 뚜엣 2009. 8. 17. 18:09
볼륨제비 - 조영남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밤이다 귀뚜라미 소리가 ...........가을 인가.........

 

갓바위 갈려구 준비해 놓고 컴에 들어와 본다.

지금 출발하면 지기와 천기가 바뀌는 시간대에 갓바위에 앉아 있을 수가 있다.

 

요즘은 마음을 어디에다 두고 살았는지........

마음을 모아 내 안의 마음을 들여다 본지가 꾀나 오래 되었다.

 

오늘 큰아들 생일

" 아들 어머니가 오늘 아들 생일이라서 갓바위 가서 기도 하고 올테니

큰아드님은 그 동안 집에서 게임 열심히 하고 계셔요 .......ㅎㅎㅎㅎㅎ "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가끔은 이런식으로 농담 처럼 애들에게 ~~~~~~~~~~~~

 

예전에는 기도하러 간다면 가정 편하고 남편 잘되고 기타 등등...........

강산이 변하는 세월이 흐르면서  i 가 아닌 you 는 아니란 걸 깨달았다.

 

지금은 기도하러 가면 내 기도 내가 한다

you 가 아닌 i 

부부의 인연도 부모 자식간의 인연도

전생의 비슷한 업의 인연으로 맺어지는 사이 라던가.....

 

내가 전생의 업의 인연을 벗어 버리고 내가 좋으면 더블어 내 주위의 모든 사람이 좋아지는 것이다.

내 주위의 모든 사람이 좋아지면 더블어 나 또한 좋은것이다................

 

 

 

 

 내 마음을 태평양과 같이 잔잔히 ~~~~~~~~~~~~

출처 : 생일 ~~~~~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