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천상의 선녀.........ㅋㅋㅋ

행복 뚜엣 2009. 10. 30. 00:16
볼륨가시버시 사랑 - 둥지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늘 공주학교 공연하는데 뒷 바라지 하러 갔었다.
자식은 태어나서 자라면서 부모에게 순간 순간의 기쁨으로
이 세상에 태어 나게한 빚 값음은 모두 한다고 한다.......
 
공주 친구 학모님이 학교 국악 선생님에게 공주 이야길 해서.
본의 아니게 오늘 독무대 하나 맏았다.........
기분 좋은 행복 .............  ㅎㅎㅎㅎ

 

 

 

 

 

 

 

 

 

 

 

출처 : 천상의 선녀.........ㅋㅋㅋ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