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오늘은 고추랑 씨름 하는 날...........

행복 뚜엣 2008. 12. 26. 22:06
볼륨가시버시 사랑 - 둥지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일이 하기 싫어서 아직 김장할 준비 하나도 안 했다 .

오늘은 열일 제쳐두고 아침부터 고추를 닦았다...

 

 오전이다 문자가 왔다.

" 뚜여사 오늘도 학원가여 "

" 아니요 오늘은 김장 할라고 고추 닦아야 해여 "

 

점심 때 지난 시간이다.

" 뚜여사 고추 다 닦았어여 ....  ㅋㅋㅋㅋ우리하게 닦았겠네 ㅎㅎㅎㅎ"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고추 엉게나여 아직 닦는다 20근 혼자 일해야 해여 "

 

오후 시간이다.

" ㅎㅎㅎㅎ 고추 다 닦았어여 ㅋㅋㅋㅋ 고추 닦는데는 선수겠다 "

" 참~~~ 내 ~~~~ ㅎㅎㅎㅎㅎ "

----------------------------------------------------------------------------------

 

오후에 내친구 문자가 왔다 .

" 아짐 뭐해 가게 손님도 없고 따분해 "

" 좋겠다 ... 난 아침부터 고추 인자 닦는다  지겨워 둑것다 "

" 뭐 ㅋㅋㅋㅋㅋ 아짐 집에 고추가 천지구만 또 닦냐 ㅎㅎㅎㅎㅎ"

친구는 울 두아들보고 하는소리다 내친구는 딸랑구 하나거든요 .

-----------------------------------------------------------------------------------

 

저녁 할시간이 되어갈때쯤 울랑 전화 왔다 .

" 뭐해 애들은 "

" 애들 시험 다 쳤다고 모두 놀러갔어요 .난 김장할려구 고추닦고 있는데요 "

" 고추는 왜 거기서 닦어 여기(퐝) 와서 닦아야지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가도 당신 바빠서 얼굴도 안 뵈주는데 난 여기서 김장 할래요 "

" 다음 주에 애들이랑 와 "

-----------------------------------------------------------------------------------

 

저녁 때즘 핸번이 울린다.고등 동기다 .

" 내 누구다 빨랑 안 오냐 ?"

" 응 하던일 마져하고 갈려구 조금 늦겠다 "

" 뭐 하는데 ? "

" 김장할라구 고추 닦았어 이제 조금 남았어 "

" ㅎㅎㅎㅎ 빨랑 와 여기 오면 고추 많은데 주워가서 김장해 "

" 뭐 ~~~~~~~~~ ㅎㅎㅎㅎㅎㅎ  참~~~~ 내 ~~~~~ "

오늘 저녁에 고등학교 동기회다 .

대구서는 유일한 남녀공학이다 가 보면 여자동기 보다 남자 동기가 훨 만다 .

 

화장하고 동기회 갈려다 한 글 올리고 갑니다 .

즐거운 저녁 되시길 ..............................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