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사모님 안 죽어서 다행~~~~~~~~ㅋㅋㅋㅋㅋ

행복 뚜엣 2009. 9. 4. 08:56
볼륨사랑을 위하여 - 김종환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 아저씨 죽을 뻔 했는데 휠 비싸요 갈아 주세요.보기 싫은데요"

 

아저씨 아연 실색해서리~~~~~~~~~

" 햐 !!!!! 사모님 한 터프 하는건 알지만 타이어 터졌으면 큰사고 나는데 타이어 안 터져서 다행 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기가 싫은데요.휠 갈구여 오일이랑 갈아 넣을거 몽땅 갈아 주세요"

" 타이어를 쳐버려서 타이어도 갈아 넣어야 되는데요 .사모님 사고 안 나서 다행입니다.ㅋㅋㅋㅋ"

" 아저씨 알써 해주세요. 재 넘다 타이어 쳐서 시겁잔치 했씨요...................ㅋㅋㅋㅋㅋ" 

" 타이어 쳐버려서 몽땅 빼서요 휠얼라이먼트까지 몽땅 해주세요. 부탁합니다. 아저씨 "

 

 

 

" 사모님 울집에 오는 여자 운전자중 사모님 재일 차 많이 굴리고 재일 터프 합니다 .........ㅋㅋㅋㅋㅋ"

" 사모님 차 살살 좀 몰고 다니셔요 .,,,,,ㅋㅋㅋㅋㅋ "

 

 

뚜여사 재 넘으면서리 문자하다 안 죽어서리 감사 ~~~~~~~~~

" 님들 차좀 살살 몰고 댕기소~~~~~~~~~~~ 카 쎈타 아저씨 부탁입니다..........ㅎㅎㅎㅎ"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