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기분 더러분 날 웃자........

행복 뚜엣 2009. 9. 2. 11:58
볼륨보고싶어 - 임주연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늘은 종일 마음이 아파 죽는 줄 알았당..............

저녁 밥은 공주 좋아하는 오무라이스.

 

울랑 전화 와서리 ~~~~

" 공주 뭐해.? 어제 공주 혼내 주었으니. 오늘은 맛있는 거 많이 해주지요."

" 공주 자요 (퉁명스럽게) "

" 그럼 당신은 뭐해"

" 저녁 밥 해요."

" 한 그릇 배달 하지 여기로 "

"ㅋㅋㅋ 어떻게? "

" 당신이 배달 해야지 뭐 ...ㅋㅋㅋ."

" ㅋㅋㅋ 마눌을 먹겠다 는겨 저녁 밥을 먹겠다 는겨? "

" 둘 다 잡아 묵을 란다.ㅋㅋㅋㅋㅋ "

" 참 ~~ 내 ~~ 원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