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찜~~~~~

행복 뚜엣 2009. 11. 11. 12:53

공주 초등3년 학교 가면서.

" 엄마 마중 .............."

" 울공주에게 오늘 행운의 뽀뽀를 ?...."

 

" 엄마 오늘 빼빼로 많이 받어 올께요 "

" 반에 남자 아이들 한테? .."

" 응. 여자 한테도 (끄덕 끄덕) "

" 공주 인기가 그렇게 좋아 "

 

" 큰 오빠 때문에 인기 쨩 !  이야 엄마 "

" ㅎㅎㅎㅎ  왜 "

" 큰오빠가 내 친구들 놀러 왔는데 오빠가 잘해 줬어 "

" 어떻게 잘해 주었는데 "

 

" 큰오빠가 아이스크림 사주고. 상냥하게 대해주고. 뭐.필요한거 없냐 그러고.

 아이스크림 먹은 설것이는 내가 할께 그랬어 "

" 얄미운 호랑이 오빠가 그랬어 "

" 응. 친구들이 큰오빠 잘 생기고 매너 좋다고 난리야 "

" 그래 "

 

" 내친구 ㅇㅇ는 나보고 큰오빠(고2) 찜해 놓았다고 아무도 시집 못오게 하랬어?..."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