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즐거운 행복 ........

행복 뚜엣 2010. 1. 28. 19:39
볼륨내사랑 지금 어디 - 신유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출근해 여기 부터 제일 먼저 들려본다 .

아침에 일어나 아이들 학교 가고 나면

 

나에 출근이라야 그냥 컴에 앉으면 된다.

아침일찍 화장하고 옷 챙겨 입고 안 나가도 되니 정말 좋다.

 

혼자 커피 마셔 가면서 음악 들으면서 ...............

책 주문이 대형서점은 전산으로 물류회사에 바로 아님 작은 서점은 펙스로 들어오면.

서울경기 지역은 11시까지

지방 서점은 오후 2시 30분 까지

쇼핑몰의 개인 택배는 오후 3시 30분 까지

물류회사에 전산으로 입력하고 나면 오늘 일 거의 끝이다.

 

그 이후의 쇼핑몰의 개인 배송은 우체국 오후 4시50분 택배회사 오후 7시까지 갔다 주면 된다.

바쁘면 다음 날 물류에 보내 버리면 된다.

출판사업무 전반적인 룰 쇼핑몰 업무룰 갈켜줄 사람도 물어 볼곳도 없는

여기에 익숙해 지는데 2주 걸렸다..................ㅋㅋㅋㅋㅋㅋ

 

출판사 등록해 놓고 빠코드(isbn)를 어디서 발부 받는지 몰라서 묻자니 존심 안 묻자니 미치고...... 

두달전 그 때 생각만 나면 웃음이 ............ㅋㅋㅋㅋ

 

책은 인쇄 끝나면 모두 물류회사 창고에 보관해서 물류에서 배송처리 하는걸 몰라서

랑이 관사 거실에 작은 방에 태산 같이 넣두고 아파트 내려 앉으면 어쩌냐 ..........ㅋㅋㅋ

이 나이 되도록 사회생활 한번 안 해 봤으니 알아야 면장질 이라더니..........ㅋㅋㅋ

 

어제는 알라딘 작업해서 계약 끝내고

오늘은 예스24시 작업을 해서 책 넣어야 겠다.

대형서점들 부터 차례로 계약해서 책 넣고 있는데 이 작업이 끝나면

쇼핑몰 확장할 계획이다.

 

지금은 내가 대형 몰 찾아가서 계약하자고 하지만

앞으로 내 몰에 사람들이 계약하자고 찾아오게 만들 것이다.........

 

내가 하고 싶은 사업은 유통사업 내 브랜드의 대형 쇼핑몰을 하나 가지고 싶다

예전엔 꿈이 었지만 지금은 현실로 한발 한발 내 딪고 있다.

 

아이들 에게 공부하란 말 한번하지 않고

평생동안 하고 싶은일 하면서 살아야 즐겁고 행복하고 

돈과 명예는 부수적으로 따르는 거라고 가리켰다.

 

사람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살아야 재미있고 지치지 않고 행복하다는 것을 내가 체험하고 있다......... 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