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여행 선물입니다....... ㅎㅎㅎㅎ

행복 뚜엣 2010. 5. 29. 09:52
볼륨오나라 - 박상문뮤직웍스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행뚜 어째 하다보니 산동성의 위해시와 영성시 아리랑공연 갔다 왔습니다.

현지 일정 모두 마치고 백화점 cd코너 들려서

만국 공통언어 손짓 발짓해서 가지고 싶었던 등려군 cd원판 쎄트를 구입 했는데

얼마나 행복한지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멍청한 바보가 따로 없습........

말 안 통하니 손짓 발짓 해야 하더라구여..........ㅎㅎㅎㅎㅎ

 

중국 가수 등려군(鄧麗君) 노래를 좋아하면서 음악 파일을 가지고 싶으신 분은 쪽지로 메일주소를 보내 주세요.

몇일 집을 비웠더니 엉망이긴 한데 작업이 끝나는 대로 보내 드리겟습니다.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