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언제나 생각하면 고마운 귀인 ?.....

행복 뚜엣 2008. 10. 5. 20:21
볼륨만약에 - 태연(소녀시대) - 쾌도 홍길동 (KBS 수목드라마) - O.S.T.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누구에게나 고마운 생명의 귀인이 있을 것이다 ?....

가을이면 나에게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는 생명의 인연이 있다 .

벌써 건강을 생각해야하는 나이가 되었다는 것이 서글프기는 하지만 세월에 장사 없다는데.....

 

몇해 전일이다 . 우연히 스님 한 분을 만났다 ?

왼쪽 팔다리가 어떻냐고 물으시길래 괜찮다고했다.

뒷머리가 안 아프냐고 하시길래 가끔요. 라고 대답을 했더니?

1차 중풍이 왔고 ...2차 중풍오기 시작 한지가 2달 됐다면서 3달만에 쓰러진다 .

고 하시면서 이것 저것 증상을 물으시길래 잘 모르겠다고 했더니 .

스님왈 도대체 니는 아는게 뭐꼬 ?.......

짐맥을 하시고 왼쪽으로 풍오는 중이라시면서 침통을 가지고오셔서 .......... 

 

1차 중풍이 왔는데 별 증상이없었고

2차 중풍이오면서 표시를 주는데 본인 인 내가 잘 모르고있으니.

스님이 답답하신거지 

" 애는 몇이냐? "  

" 3명 인데요. "

" 병원에 인사불성되가지고  누워있으면 서방도 자식도 이 세상하고도 다 끝인거라 이 답답아..........  "   

대구서  안동까지 매일 침 맞으러 두달을 다녔다.

 

풍 오는증상을 자세히 물어보았다 참고로 하시기바랍니다.

사람은 스트레스를 갑자기 많이 받으면 몸이 감당을 못해

가족력에 상관없이 신경성 중풍이 바로 온다 .

중풍은 절대로 그냥 오는 법이없다 반드시 3달전부터 표시를 준다 .

1차 풍에 쓰러진것은 치료가 100% 가능한데.

2차 풍으로 쓰러지면 치료가 불 가능 하다 .

리고 1차 중풍이 본인이 모를 만큼 증상이 경미하고

2차 중풍이 오면서 표시를 주어도 본인이 모를경우 가장위험 일단 쓰러지면 완전한 치료 불 가능.

1차 중풍으로 한번 스러진 사람은 본인이 중풍임을 알고있기때문 그 나마 다행?

 

풍 오는 증상은

남자는 오른쪽. 여자는 왼쪽. 간혹 바뀔수가 있는데 그런 경우는 정말 드물다는군?

잠 자다가 팔 다리에 쥐가 자주나거나 물론 남자는 오른쪽 여자는 왼쪽

자주 어지럽거나. 앉았다 일어나면 핑돌고 .속이 미식거리면서 구역질이 나고.

어느 날 부터 말이 갑자기 어둔하고. .아침에 일어나 말을하면 혀 뿌리쪽이 어둔하다

그리고 말이 빨리 안되고 늘상쓰는 단어가 대화중 생각이 잘 안난다.

머리가 아프고 편두통이 심하고  뒷골이 댕기면서 자주 아프다거나 

전신근육에 힘이없고 나른하면서 피곤함이 계속된다 거나하면 유심히 살펴 보기바란다.

 

" 스님 저는 아직 나이도 젊은데요 풍 옵니까?"

" 저승 사자가 나이 순서대로 사람 잡아가나 이 놈아 !......."

" 스님 침 값은 어떻게 드릴까요? "

" 수억 가져올래 그렇게 주면 받지. 그 거아니면 당분간 매일 침 맞으러와 ? "

" 수억들고 와도 안 고쳐주는 놈은 안 고쳐주고 10원짜리 하나 안 받아도 고쳐주는 놈은 고쳐주고.

진짜 불쌍한 놈은 내돈 들여서 라도 고쳐주는 놈은 고쳐준다. "

 

" 너하고 너거신랑은 내 숨 쉬는 동안은 어디있더라도 풍오면 그건 고쳐줄거니

내가 한군데 오래 안 있으니 내 연락처 평생가지고 있다가 이상있으면 연락해라

너무 멀어서 침 맞으러 못오면 약이라도 부쳐줄테니 먹고 돈은 10원도 필요없다?

돈 들고 오지마라....."

" 스님 무슨 인연으로 만나서 은혜를 ......"

" 부처님 인연이지 절에가서 엎어져 살다시피 한다고 이마에 빽빽하게 쓰여있네 이 놈아 ?.....ㅋㅋㅋㅋ"

요즘 같은 세상에 귀인 한 사람 만나서 ....................ㅎㅎㅎㅎ

 

가을이 깊어간다 .

몇해가 지났지만 그 분을 만나러 가끔 절에 간다 .

그리고 대구를 지나치시면 꼭 우리집에 들려서 아이들 건강을 살펴보시고 가신다 ?......

 

인연이란 ?...

그 보이지않는 끈을 알수가 없다 .

그 분은 전생의 어떤 인연이었길래 끝없이 베풀어 주시고

나는 끝없이 받는 인연일까 ?....

 

 

 

 

 

 

이 글을 읽으시는 고운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

출처 : 언제나 생각하면 고마운 귀인 ?.....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