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그 서방에 그 마눌 ?......ㅋㅋㅋㅋㅋㅋㅋ

행복 뚜엣 2008. 9. 22. 15:49
볼륨미안해, 고마워, 사랑해 - Monday Kiz (먼데이 키즈)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랑이 한양 교육 간다고 한다 ........

야호 !...  이게 왠 떡 인가 ~~~~~~~~

하긴 매일 자유 부인인데도 왜 이리 좋냐 ?.....속으로 ㅋㅋㅋㅋㅋ

 

퐝에 가방도 싸야하고 모시러 갔다 .

저녁에 랑이 한양 출발 ..........

 

문경세제 라더니 .......

연수원 앞에 방 잡아서 잠 잘려고 한다고 보고 한다 .ㅋㅋㅋㅋ

 

" 당신 잘자 .  이쁜 아가씨있습  불러서 꼭 껴 안고 잘 주무셔요  ?...... " ㅋㅋㅋㅋ

" 여긴 아가씨 없는데 .당신이 택배로 당장 보내 줘 ?... "

 

참 ~~~~~  내 원 ?.....    내가 미쳐  .......

알써 해야지 ?............

 

 

 

 

 

 

 

 

 

출처 : 그 서방에 그 마눌 ?......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