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빵깨미(소꼽놀이) ~~~~~

행복 뚜엣 2008. 11. 27. 17:59
볼륨행복한가요 - 이안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 커피 끓여 주세요 ? "

" 쿠폰 싸인은 제가 할래요."

" 여기 꽉 차면 제가 또 만들어드려요."

" 원래 10장만 해주는데요. 어머니라서 12장 해드렸어요."

" 아무나 안 해주는데요 . 어머니라서 해드렸어요."

 

1. 찐한 뽀뽀 쿠폰 .

2. 커피 끓이기 쿠폰 .

3. 등 맛사지 쿠폰.

4. 찡찡거리지 않기 쿠폰.

5. 설겆이 쿠폰.

6. 일찍 잠자기 쿠폰.

7. 피아노 치기 쿠폰.

8. 노래 부르기 쿠폰.

9. 옷 뒤집어 벗지 않기 쿠폰.

10. 책 읽기 쿠폰.

11. 라면 혼자 끓여 먹기 쿠폰.

12. 마음대로 쿠폰 (엄마 마음대로 심부름시키는 쿠폰 )

 

어제 부터 울공주와 빵깨미 놀이한다.

오늘밤도....

커피 끓이기 쿠폰으로 커피 한잔 마시며

노래 불러주기 쿠폰으로 느리게 타령 한 곡듣고.

피아노 치기 쿠폰으로 동요 한 곡듣고 .

등 맛사지 쿠폰으로 등 맛사지 받고 .

찐한 뽀뽀 쿠폰으로 울공주랑 뽀뽀 찐하게 하고.

책 읽기 쿠폰으로 동화책 몇권 읽고 .

 

울공주 잠 잔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쿠폰에 싸인은 공주가 한다 .

울집 빵깨미 놀이 재미있습..................................ㅋㅋㅋㅋㅋ

어디서 저런 녀석이 태어나서 울 랑이 없는 빈 자리를 공주가 채워준다 ..........

 

 

 

 

 

 

 

출처 : 빵깨미(소꼽놀이) ~~~~~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