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스크랩] 한방 먹었습니다.........ㅋㅋㅋㅋ

행복 뚜엣 2009. 6. 23. 20:30

몬 살 아 ..........

한방 먹었습니다 .............. 울공주에게 ....

시간이 조금 남아서 빨리 출석부에 출석할려구 .컴에......

 

" 엄마. 책에 조금 남은 시간이라도 아껴 써야 된다고 했어요. "

 

띵~~~~~~~~~~~~~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랑 준비물 챙겨서 등교 시켜불고 ...........컴에 나타났습니다.

딸년 시집살이가 시작 되는 가봐요.

 

고운님들 오늘도 조금의 시간이라도 아껴서 열심히 ~~~~~~~~~ㅎㅎㅎㅎ 

출처 : 한방 먹었습니다.........ㅋㅋㅋㅋ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