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한 성깔 ~~~~~~ ㅋㅋㅋ

행복 뚜엣 2010. 1. 19. 22:57

일요일 용인서 출발전에 컴 잠깐 둘러 보았다.

 

몰에 대전에 사는 고객 택배 안 왔다고 불만 글이 올라 와있다.

전화를 해서

" 금요일 책 나오자 마자 보냈고 토요일 배달 된다고 택배회사에서 이야기 했었는데요. "

약속 안 지켰다고 .............

" 내일 택배사에 물건 위치 추적해 보고 내일도 배달 안되면 고객님 원 하는데로....."

 

내가 보유하고 있는 도메인이 몇개 있다.

앞으로 사업확장을 위해 미리 보유해 두었다. 

지금은 출판사 하나. 내 몰 하나. 이게 시작이지만 앞으로 거창한 사업계획이 있다.

출판사는 거래처 적당히 확보되면 내 몰을 확장할 계획인데........

 

지금은 내 몰에 들어와서 구매가 이루어진 고객은

앞으로도 내 브랜드를 기억하는 가망고객으로 내 고객으로 붙잡아 둘 생각이다.

평생동안 내 몰을 통해 소비을 할수있는 가망고객 이라서........

 

대전에 고객 열받아 있다....................ㅋㅋㅋ

내가 물러설 사람이 아니지 행뚜 사람 다루는 데는 한 처세 하는 ............. ㅋㅋㅋ

 

어둠이 걷히는 시간 일어나서 책 두권 포장해서 차 시동 걸었다.

이른 아침이라 경부고속도로 차도 없다 성질대로 치대니 기분 짱~~~~ 이다.

 

고객 아파트 앞에 차 주차해 놓고 택배사 전화 하니 물건이 대전 도착해있는데 오늘 배달 된다나

토요일 배달이라고 하던니 약속 안 지켰다고 ...... 다시 반송 시키라고 하고는 ...

 

고객 전화해서 아파트 문 앞에서 만난다.

고객님 택배사에서 토요일 배달이라고 했는데 약속 안 지켜서 내가 직접 왔다고 했다.

" 그럼. 대구서 이거 때문에 오신거에요? "

" 예"

그 다음은 고객 황송하고 미안해서 자지러 지고 감동 먹었는지...... 뻑 가버린다.

 

~~~~~~~~~~~~~~~~~~~~~~~~~~~~~~~~~~~~~~~~~~~~~~~~~~~~

행뚜 산수 계산 못하는 바보 아니다.

대전까지 차 기름. 고속도로 통행료에 시간투자에....요즘은 시간이 돈인데..................c

 

앞으로 할려고 하는 내 사업을 위해 이미지 브랜드화 시켜야 되기 때문에.....

한명의 고객도 내 몰에서 빠저 나갈수 없게 관리........

앞으로 저 고객은 내 브랜드의 이미지와 내 몰을 통해 일어날 소비와 이윤은 .............. 계산이 안 되는 &다.

 

 

 

 

 

 

 

'카페 내글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편안한 일요일 .......  (0) 2010.01.28
좋은 세상인지 아님 ~~~~ ㅋㅋㅋ  (0) 2010.01.28
이 밤이~~~~~~~  (0) 2010.01.19
꽃 받았어 ?~~~~~~~~~~~  (0) 2010.01.14
기도 도반 ~~~~~~~~~~~~  (0) 2010.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