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내글모음

한 주절이 떨어여~~~~ ㅎㅎㅎ

행복 뚜엣 2010. 5. 3. 23:38
 

어제는 정말 재미있고 슬릴있는 하루였다.

울랑 직종관련 수험카페에서 회원님들과 하루종일 댖글로 맞장 한판 떳다.

결과 승리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부터는 울랑수험서 교재 바람을 일으켜 놓았다.

기존의 다수의 교재 팬과 소수의 내 교재 팬과 2대 1의 맞장으로 한판~~~~~ㅎㅎㅎ

 

행뚜 엔돌핀 카페생활 오래한 경험을 총 동원해서

혼자 창 4개 5개 띄워놓고 한판 떳는데 소수의 내 교재 팬들이 합세를 해주어서............... 통 쾌하게~~~~~~

사람의 군중 심리을 역으로 화약에 불을 붙여 놓았다.

 

거 ~~~ 참 ~~~ 교재 시장 점유률로 보면 게임이 안 되는 게임 인데다.

올 특채의 시험출제 예상을 울랑이 정확하게 맞추었다.

시험 일주일전 모의고사 백문제 넘게 만들어 카페에 무료등재 했는데 거기서 두 문제가 출제 되었다.

 

그러함에도 불구하고 이 카페 워낙에 기존의 교재 팬들의 기에 눌려서 울랑교재에 대한 평을 못한다.

행뚜가 절대로 물러서지를 않는 성격에 가만 둘리가 없지............... ㅎㅎㅎ

 

오늘 울랑 카페 들어가보니 교수님이 교주님이 되어서 오프라인 모임하자고 난리다.

세상살이 경쟁 치열한 중간에 서서 맞장 한 판한 기분이 아주 상큼하네요.

 

띵똥 ~~~~

' (동양 캐피탈) 고객님의 쉽고 빠른 대*출 을 도와드립니다. 최저 연 7%당일송금. 단기연체가능.'

' 꽁짜로 주셔요. 머니로 목욕이나 할 만큼 ........ '

답장이 없네~~~~~~~~~~~~~~ c  ㅋㅋㅋㅋㅋ

 

 

 

 

 

 

 

'카페 내글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팅하는 부부 ~~~ ㅎㅎㅎ  (0) 2010.05.03
저녁 만찬 ~~~ㅋㅋㅋ  (0) 2010.05.03
이쁜 마눌 ~~~~~~~~~ ㅋㅋㅋ  (0) 2010.04.27
아 휴 ~~~~~~~~~~~~  (0) 2010.04.27
어이~ 그리~ 곱노 ..........ㅎㅎㅎ  (0) 201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