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요 가사

[스크랩] 닐리리야

행복 뚜엣 2010. 5. 28. 17:44

   닐리리야   
 

 1.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어제청춘  오늘백발  가는  세월을  어이할리.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2.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일구월심 그리든님 어너 시절에  다시만나  볼까.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3.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청사초롱 불밝혀라 잊었던 낭군이  다시돌아온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4.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간다더니  애또왔오  울리고  갈길을  왜또왔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5.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산은첩첩  천봉이요  물은  잔잔  백굽이라.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6.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왜생겻나  왜생겻나  요다지  곱게도  왜생겻나.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7.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해가곱고  하늘높아  태극기가  더욱곱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8.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서산일락  지는 해는  뉘 ~ 힘으로 잡아매나.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9.  릴리리야 릴리리야 늬나노 난실로 내가돌아 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창해유수  흐르는물  다시 오기  어려워라.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0. 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오동추야 달밝은데 님그리워 어이하리.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1.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설부화용 자랑마라 세월이 흐르면 허사로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2. 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오동복판 거문고에 새줄얹어 타볼거나.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3. 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황봉백접 넘나들며 춘광춘흥을 자랑한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4. 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추야공산 저문날에 기러기는 왜우느냐.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5. 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주야장천 그린님께 만단정회를 풀어볼까.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6. 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알뜰살뜰 그리던 님 얼마나 보녀는 싫도록 보나.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7. 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탐화봉접아 즐거워마라 낙화지며는 허사로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18. 늴리리야 늴리리야  니나노 난실로 내가 돌아간다.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지척에 둔님을 그리워말고 차라리 잊어나 볼까.     릴리리  릴릴리리  릴리리  리야.

 

출처 : 경기민요 김점순 팬클럽
글쓴이 : 믿음 원글보기
메모 :

'민요 가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아리랑  (0) 2010.05.28
[스크랩] 창부타령  (0) 2010.05.28
[스크랩] 밀양 아리랑  (0) 2010.05.28
[스크랩] 오봉산 타령  (0) 2010.05.28
[스크랩] 도라지 타령  (0) 2010.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