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영남방 모임 행뚜만 일박이일 한다.~~~~ ㅋㅋㅋ

행복 뚜엣 2010. 5. 29. 09:47
볼륨만약에 (MR) - 조항조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영남방 모임에 참석하고 귀가하면 

항상 행뚜 혼자만 일박이일 모임을 하고  새벽에 귀가 한다...............

 

어제 대구 대곡역에서 구름미 타고님.빤쯔님.삶은 계란님.그라고 올빼미족 행뚜.....

이렇게 내 구루마에 손님 모시고.....

 

ㅋㅋㅋㅋ 싫은 어제 몸도 아프고 빤쯔님 차로 갈까 괴기다...........ㅋㅋㅋㅋ

아침에 문자로.

'누야 안 가져가믄 내차 타고 가여 .... '

' 일하고 운전하겠어요?'

' 몸 살난 누야 보다야 내가 낫것지 ㅎ.'

 

아 ~~~~~~ 흑 ~~~~~~~~~~

누야 맘이 약해서

' ㅋㅋ내가 차 가져 갈게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일박이일이구나 ............

 

가는길에 휴게실 안 들리고 계속 부산 까정 치대었더니

빤쯔님 내 차만 타면 조수석에 앉아서 손잡이 꽉 쥐고 용을 쓰더니 요즘은 할것 다 하신다.

뒤에 손님더러 속도계 보지 말고 한잠 주무시라고 하신다.......ㅋㅋㅋ

 

시간이 남아 을숙도에 잠깐 들려서 산책 쪼매하고

목적지 도착 놀다 놀다....

 

대구 돌아 오는길 어째 일찍 나섯나 했더니

꺼먼몸빼 오라방 옆에 앉아서 몸빼님 방송에 잼나게 마산 가는길에

김해서 전화가 .........

방앗간을 그냥 못 지나가네

김해 동셜님 가게로 ............

김해서 저녁 먹고 마산들려서 오라방 옆뿔때기 언냐 한테 꼰질러 줄 말도 많은데

그냥 대구로......

 

구루미 타고님 집근처에 .... 삶은계란 언냐 집 근처에... 빤쯔님 집 근처에...... 

행뚜 혼차 차 끌고 집에 들어 오면 일박이일 새날이다.......

씻고 커피나 한잔 마시고 .............

오늘도 무사히 님들과 뺑뺑이 돌리다 집에 온것만 감사 감사~~~~~~~~

잼나는 하루가 이렇게 지나 가는구나.... 아쉼게도.....  ㅋ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