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나 강아지 취급~~~ ㅋㅋㅋ

행복 뚜엣 2010. 5. 29. 09:48
볼륨오늘 헤어졌어요 - 윤하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저녁이다.공주 밥도 안 주고 컴에 미쳐있는 엄마.......

 

" 엄마 ! 옹알 옹알 ......... "

" 응 ...... 알아써 ....... 응......."

계속 공주 뒤에서 뭐라 이야기 하는데 귀에 안 들어온다.

 

" 엄마 나 한테 관심이 없나봐 "

" 마음의 상처를 입었어요."

 

" 엄마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입었다 는데도 관심도 없고 사랑도 안주고 ........ 잉... 잉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써 사랑줄께 "

꼭 안고 빰을 깨물어 주었더니

" 그렇게는 말고 "

" 그럼 이렇게 "

 

ㅋㅋㅋ 빰을 계속 핡아 주면서 

" 너 강아지 좋아 하던데 그럼 강아지 처럼 이렇게 .........." 

" 엄마 ! 나 강아지 취급하는거에요. 마음에 상처를 더 크게 입었어요 ....... 잉 잉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