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알바 ~~~~~~ ㅋㅋㅋ

행복 뚜엣 2010. 5. 29. 09:49
볼륨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 박혜경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저녁 준비를 하는데

공주 오더니 엄마 나 부추에 오징어 넣어서 구운 부치게 먹고 싶다고 한다

공주보고 부추 다듬으라고 했더니 혼자 하기 힘들었는지 작은 오빠를 부른다.

 

" 오빠 부추 같이 다듬어 주세요? "

" 공주 왠일 오늘은 오빠한테 존대말을 하냐? 오빠한테는 존대말 하는거야 ! "

 

" 엄마 주현이 나 한테 존대말 하니 이상해 ? "

"ㅋㅋㅋ 어른 노릇 똑 바로 잘 하시라고 주현이 보고 오빠들 한테 존대말 하라고 가리키는 거다 .

오빠노릇 손위 노릇하기는 힘든거다? ㅋㅋㅋㅋ "

" 엄마. 갑자기 마음이 무거워 지네 .ㅋㅋㅋㅋ "

" 그렇니. 오빠 노릇 잘하셔!ㅋㅋㅋ "

 

" 저녁 먹었으니 각자 방 청소 하시요 ?"

설거지를 하는데 들리는 소리

 

" 오빠 나 알바 할래 ? 큰오빠 방 청소기로 밀어주면 얼마 줄거야 ? "

" 500원 줄게"

" 오빠 너무 작어. 큰오빠 방은 너무 크단 말야."

" 그럼 1000원 됐어."

" 응.ㅋㅋㅋㅋ " 

 

" 작은 오빠는 얼마 줄거야?"

" 난 큰오빠 방 보다 좀 작으니까 ?500원 "

" 작은 오빠는 700원 줘? ㅋㅋㅋㅋ"

 

큰녀석이 주방에 오더니

" 엄마 주현이 많이 컸어요. 우리 한테 거래를 하자고 하네요 ? ㅋㅋㅋㅋ"

" 그렇냐 ? "....................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용한 밤이다.

애들 모두 각자 방에 들어가서 잠들고 혼자 컴하면서

저녁에 애들 하는 모양새 그냥 적어 본다

님들은 다들 어떻게 살까 ?.......

 

난 일상이 매일 재미있게 이렇게 살아 가는데!!!!!

가끔은 내가 애들이랑 재미있는 이야기 글로 적으면서

다들 그렇게 살아가는데 이런 이야기 해서 민폐 끼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가끔한다....... ㅎㅎㅎㅎㅎㅎㅎ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