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엄마 품 속~~~~~ ㅋㅋㅋ

행복 뚜엣 2010. 5. 29. 09:49
볼륨달빛소녀 - 이승환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오늘 공주 늦잠이다.

어제 아동백일장 학교 대표로 갔다 오더니 피곤한 모양이다.

 
아침을 먹고 있자니...
이불을 둘둘 말아서 주방으로 굴러 오는 녀석이 있다. ~~~~~ ㅎㅎㅎㅎ
 
" 야! 공주 오늘은 뭐야 ?"
" 엄마 품이 그리워서 이렇게 하고 ............ "
" 뭐야 !!!!!  ㅎㅎㅎㅎㅎㅎㅎ  "
 
" 달팽이 처럼 오늘 이렇게 해서 학교까지 굴러서 갈래! ㅎㅎㅎ "
" 몬 살아! 찐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늦 잠자는데 와서. 안아 주고. 뽀뽀 해주고. 안 깨워 줬다고 .................
고운님 오늘은 엄마 품속을 한번 느껴 보시길 ~~~~~~~~ㅎㅎㅎㅎㅎ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