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낚시질 당했다 ~~~ 헐~~~

행복 뚜엣 2010. 5. 29. 09:48
볼륨깊은 밤을 날아서 - 박혜경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아들 큰도둑. 딸 이쁜 도둑 이라더니.......

이쁜 도둑  낚시질에 .....당 ~~~ 했 ~~~ 당 ~~~~

 

어버이날 전날.

공주 인조 꽃화분 전원이 들어오는것. 브러지에 편지 까정....

행뚜 입이 벌어 졌다.

" 공주 꽃화분 살돈있어어?"

" 내 용돈으로 엄마 "

 

어버이날 공주 캠프가고 혼자 집에있자니 택배 왔다는 소리에 옷을 후다닥 입고

출입문 열었더니 눈 앞에 촛불이 켜진 케이크가 코 앞에.........

큰넘은 케익크 들고 작은넘은 음료수랑 꽃 들고 문 앞에 떡 버티고 서있다.

 

" 어머니 사랑해요. 그리고 아름다우세요."

" 고맙다.근데 너희들 때문에 내가 늙는걸 모르겠다. 날마다 아름답다는데.....ㅎㅎㅎ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행뚜 뿅 갔습 ~~~~~~~

폰으로 사진 찍어서 아빠한테 보내고 전화 한통으로.......

 

그런데로 즐거움도 가시는 오늘 아침.

공주 책가방 메고 내 옆에 오더니.

 

" 엄마 어버이날 선물산 꽃화분 값 오늘 학교갔다 줘야 되는데.. ㅎㅎㅎ"

" 야! 너 용돈으로 사주는거 아냐 ?"

" 내 용돈 돼지가 다 먹고 안 내 놓는데 엄마...."

 

공주 실실웃으며 윙크를 해 댄다.

" 뭐........."

.................. 어이가 없당~~~~

참~~말~~~로 ~~~~

황 ~~ 당 ~~ 한 ~~ 이쁜 도둑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