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제일 좋아하는 공주 시..........ㅋㅋㅋㅋ

행복 뚜엣 2010. 5. 29. 09:50
볼륨두렵지 않은 사랑 - 최정이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봄이 왔어요.

  저기 걸어오는 여인

  너무나 아름답구나.

  꼭 나비처럼 날아 가는 것 같아.

 

  봄이 왔어요.

  저 날아가는 나비

  그 여인처럼 참 아름답구나

  난 그 여인을 닮고 싶어라.

 

  봄이 왔어요

  난 그 여인을 남기고

  사라져가는 내 자신

  너무나 내 마음이

  미워서 눈물을 흘리는 구나.

 

  봄이 왔어요

  나는 그 사랑하는 여인을

  남기고 그만...... 살아지는 구나

  아 ...... 너무나 슬프구나.

 

  미안해 하는 나에게

  누구나 다 그렀 잖아요.

  저는 살아지는 사람이 아니라서 그래요

  그래도 걱정하지 마시고 편안하게 가세요.

                                       

                                                       2009. 3. 28.  초등 3년 학교 동시대회 출품작품.

~~~~~~~~~~~~~~~~~~~~~~~~~~~~~~~~~~~~~~~~~~~~~~~~~

천안함

 

천안함 때문에

모든 시민들이 눈물을 흘린다.

그 눈 물을 천안함 군사들이 알까?

 

천안함 때문에

천안함에 탄 사람들의 어머니들은 얼마나 슬플까?

그 마음을 천안함 군사들이 알까?

 

3연 기억 안 난다네요.

 

 

 

마지막으로 명복을 빕니다.

 

                                               2010. 5. 12.   어제 대구시 교육청 아동 백일장 출품작품.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