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인쇄하는 사람 다 죽이 실 려구요? ~~~ ㅋㅋㅋ

행복 뚜엣 2010. 11. 6. 00:44
인쇄하는 사람 다 죽이 실 려구요? ~~~ ㅋㅋㅋ
행복 뚜엣 | 2010.09.14. 20:11

" 이 사장님 능력 있네요.

인쇄하는 사람 다 죽이 실 려구요?~~~~~~ ㅎㅎㅎㅎ "

 

랑이 원고 편집이 일주일 늦어 졌는 데다.

한 인쇄소에 표지 디자인. 필름 촬영. 내지인쇄 까지  일 맞겼더니

4도 그림을 2도로 전환을 못한다 그래서 일 못한다고 .......

또 몇일 잡아 먹었다.

 

그래서 부랴 부랴 인쇄골목에 직접 다니면서 일 처리......

어제 필름사 다시 선정해서  야간작업으로 필름 출력 오늘 오전까지 시켰다.

오늘 오전11시에 본문 인쇄 들어간다 고 해서 잉크 색깔 검수해 주고

오늘 밤 야간 작업 까지해서 내일 오전에 내지 인쇄가 끝나면

제본소에서 중간 중간 내지인쇄 갔다 접지해 두었다가 내일 마지막 인쇄 나오면

제본도 야간 작업까지 해서 목요일 아침 일찍 파주 물류로 책 보낼수 있게 일 진행시켰다 ~~~~~~~

 

표지인쇄 때문에 표지 인쇄소 들렸더니

" 사장님 수요일 제본 들어가게 표지 인쇄 코팅 해서 제본소에 갔다 주세요."

ㅎㅎㅎㅎ 여기 인쇄소 사장님 황당한 얼굴을 하시고는

 

" 이 사장 같은 사람만 있으면 인쇄소 사람 다 죽어요.~~~~ㅎㅎㅎㅎ"

" 저도 죽겠습니다. 사장님 믿고 사이트 모두 열어 두었는데

책 내 놓으라고 전국구로 뽁이고 있습니다.~~~~ ㅎㅎㅎ"

 

ㅋㅋㅋㅋ 행뚜 이 일에 뛰어 든지 얼마 안 되었지만 베테랑 빰칠 정도로 책 인쇄하고 있습니다.

700페이지 수험서 천권 필름작업 하루. 인쇄 하루. 제본 하루~~~~~~~~

인쇄소 사람 죽여 줘여.......... 

 

30일 재생기간 만료
Play
Volumn Contr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