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어머니 맞나 아님 계모 ?...........ㅋㅋㅋ

행복 뚜엣 2010. 11. 9. 09:18
볼륨내사랑 지금 어디 - 신유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주말 작은녀석(고2) 생일이다.

다행히 랑이가 와있어서 저녁에 간단히 파티를 하고

작은 녀석 한테 랑이랑 나란히 큰절을 받았다.

 

" 어머니 아버지 태어나게 해주어서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 생일날 아들놈 큰절 받으니 좋다.

나중에 결혼해서도 너 생일날은 용돈 두둑히 챙겨서 부모님한테 인사하러 와라 알았냐?.....ㅋㅋㅋ "

 

" 예~~~~ ㅋㅋㅋㅋ"

" 애하나 키우는데 돈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아냐? 일억 훨 넘게 들어간다."

 

" 알고있어요."

" 아들 그 돈 언제 다 값을래 ?."

 

" 너 봉급 받아서 모두 어머니 갔다 줘야 된다.....ㅋㅋㅋㅋ"

" ..................... "

 

" 아들 대답 안 하냐 ?"

" 어머니 저두 먹고 살아야지요..........ㅋㅋㅋㅋ"

 

참 ~~~ 말  ~~~ 로 ~~~~~~~~~~~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