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떠나야하는 사람은 가야하고 남아야 하는 사람은 남겨지나 보다.....

행복 뚜엣 2011. 3. 1. 08:52
볼륨인생 - 신유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새벽일찍 일어나니 비가 촉촉내리는 아침을 맞이하네요.

오늘은 큰아이를 조금은 먼 대학교 기숙사에 대려다 줘야한다.

 

인생은 이제부터 떠나 보내는것에 연속이라는 생각이 문득드는날......

올해 큰아이 보내고 내년에는 작은아이 ...

그리고 몇년 더 후에는 울 공주도 ......

 

지딴에는 대학 6개월이나 1년하고 군 빨리갔다와서 복학해서 공부하다가 유학을 가서 ~~~~~ 어쩌구 저쩌구.........

앞으로의 계획을 이야기하면서.

 

" 어머니 열심히 살아야 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난 나쁜남자가 되기로했어요."

" 응! 나쁜남자,,,,,, "

" 나쁜남자란? 요즘 애들은요 남 방해 안하고 자기할일 열심히하는 남자를 나쁜놈이라고 해요.....ㅎㅎㅎ"

" 그렇냐 !....ㅎㅎㅎ 그렇다면 넌 나쁜놈해라 !...........  ㅎㅎㅎㅎ"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