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소득세 내라~~~~~ㅋㅋㅋ

행복 뚜엣 2011. 5. 24. 10:31
볼륨시계바늘 - 신유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학교갈 준비 열심히하던 공주......

 

" 엄마 지우게 살려고 잔돈 통에서 돈 가져가요."

" 응! 얼마 가져가냐?"

 

" 천원이요"

" 응! 세금내라 소득세는 10%이니 100원...."

 

" 엄마! 치사~~~~~"

" 야! 모든 국민은 국세청에 소득세 10%낸다. 아빠한테 물어봐라?

그러니 너두 엄마한테 소득세 10% 내 놓아라?.............. ㅋㅋㅋ"

 

공주 100원을 돈 통에 넣으면서

" 엄마! 치사 빤쯔~~~~~~~ ㅋㅋㅋ"

 

오늘 100원 불로소득 잡았습~~~~~~~~~~~ ㅋ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