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거절할 자신있는 사람있으면 나와 보세요? ~~~~~ ㅋㅋㅋㅋㅋ

행복 뚜엣 2011. 5. 23. 00:29
볼륨달빛소녀 - 이승환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공주 느닷없이 수박 타령이다.

거절했더니 방에 들어가서는 안 나온다.

 

초저녁 문자가 왔다.

역시나 공주 방에서 거실에 있는 나에게~~~~~ ㅋㅋㅋㅋ

 

' 오~~~  볕 같이 찬란하신 어머니.

같이 아름다운 어머니. 소녀 이 먹고 싶사옵니다. '

 

거금 들여서 배달시켜 줘 버렸다.......... ㅋㅋㅋㅋ

매일 같이 울 공주에게는 봉을 잡혀도 기분이 좋다.....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