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참~~ 내~~ 원 ~~~~~~ ㅋㅋㅋ

행복 뚜엣 2011. 7. 29. 13:27
볼륨별빛달빛 - 시크릿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요즘 아이들의 현실인것 같다......... ㅋㅋㅋㅋㅋ

 

" 공주 학교 안 가냐? "

" 오늘은 과학 실습 가기 싫다. "

 

" 간다고 했으면 가야지? 약속인데. "

" 엄마! 약속 안 지키면 나중에 하늘 나라가서 벌 받아요. "

 

"ㅋㅋㅋㅋ 모르지 . 그렇지만 약속은 약속이니 지켜야지. 정말 피치 못한 사정이 생겼으면 정중히 사과해야 하고."

" 알았어요. 학교 가야지? "

 

" 엄마 일좀 해야 겟다. 오빠! 대학 마치면 유학간다는데 지금 아빠 버는 것 보다 한 5배는 벌어야 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공주 얼굴에 화색이~~~~~

 

" 야 ! 나쁜 놈 엄마 돈 벌어야 된다는데 얼굴에 웃음이 입이 안 다물어지네..... 이런~~~~~ ㅋㅋㅋ"

" 엄마! 용돈이라도 많이 주시겠지요.?~~~~~~~~~ㅋㅋㅋㅋㅋ "

 

" 참~~ 내~~~원~~~~~~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