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김치에 쌀넣기~~~~~ ㅋㅋㅋ

행복 뚜엣 2011. 8. 2. 20:58
볼륨노들강변 - 김영임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시장에 갔다가 꼬들빼기를 쌈싸 먹을 욕심으로 .......

 

너무 많아서 끓는 물에 데쳐서 김치를...

양도 적은데 찹살 풀 끓이기도 귀찮고 그냥 

젓갈.마늘.고춧가루.물엿. 버무렷다.

 

뭔가 빠진듯한......

그래서 밥솥 뚜껑을 열고

밥을 믹서기에 갈기도 귀찮고 그냥 넣어서 버무렷다...

 

울 아들 들어오길래

먹으라고 내 놓았더니............

 

" 어머니! 김치에 왠~~~~ 쌀이 들어 갔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래도 맛이 기가 막히게 좋음..........

 

찹쌀밥이면 그냥 풀어져 버리는데 밥이라서 안 풀어지고 김치에 밥 말아 놓은 듯.

김치 하기 싫음 가끔 하는 나만의 김치~~~~~~~~~~~ ㅋㅋㅋㅋ

 

하여튼 내가 하는 일은 아무도 안 말리는게 좋을듯.......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