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인생의 휴가~~~~~

행복 뚜엣 2011. 10. 17. 18:30
볼륨인생 - 신유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갑갑해서 둑을 맛이다.

경상도 말로 속에 천불난다고 해야하나.

 

차 끌고 쌩씽 240km는 돌아다녀야 되는데 

난대 없이 병원에 갖혀서리~~~~~~~~~~~

 

병원에 들어오면서 노트북이랑 필요한 서류들 모두 챙겨서 입원했는데

빠진게 있네요.

 

그 동안 못다 읽은 책들을 챙겨두고 그냥 와서

저녁에 집에 작은아이 들어오면 퀵으로 보내라고 해야겠다는 생각~~~~~~~~ 

 

아직은 나이롱 환자이지만..................ㅋㅋㅋㅋ

병원 침대위에 앉아서 노트북에 올레 와이파이를 가입해서 ........... ㅋㅋㅋ

업무처리 모두 해결하면서  쉬고있네요.

 

뭐가 그리도 바쁜지 무엇에 쫏기듯 살아온 지난시간의 나날들을 뒤돌아 보며

아무생각없이 멍청해질려고 노력해봅니다.

 

知天命(지천명) 을 바라보면서 휴가라 생가하며......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