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교양에 격이 떨어 지려나?~~~~~~ ㅋㅋㅋ

행복 뚜엣 2011. 10. 27. 17:52
볼륨다신 찾지마 - 다비치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고추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월급을 올려 달라고했다.

 

1. 아주 어둡고 깊은 곳에서 일함.

2. 습한 환경에서 작업함.

3. 주말 명절도 없습.

4. 야간 작업을 주로 많이 함.

5. 강제 근로를 시키는 경우가 종종있음.

6. 물을 뿌리고 끝 내야함.

7. 작업 전후 잡무가 많음.....

 

그러나 고추 주인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월급 인상을 거절했다.

 

1. 어떤 경우에도 8시간이상 계속 작업 한 적없음.

2. 고추밭 주인이 불만스럽게 일 하는 경우가 많음.

3. 잠시 활동하고 나서 제 멋데로 쉼.

4. 제때 작업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음.

5. 항상 다른 작업장으로 옮기려고함.

6. 갈수록 생산성이 떨어짐.

7. 단순반복 작업으로 누구나 같은 일을 할수있음.

8. 전문교육 없이도 대체가 가능함.....

 

ㅋㅋㅋ200% 공감하는 내용 인지라

혼자 보기는 아까워 이야기를 해서 대구 악동들의 귀를 즐겁게 해준 댓가로

필기를 원하는 팬들의 지인들과 즐거움을 같이 나누기 위해 아예 공개를 합니다..................... ㅋㅋㅋ

 

울 방 고운님 많이 웃고 즐거운 저녁되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