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울 공주야기~~~ ㅋㅋㅋ

행복 뚜엣 2011. 10. 29. 01:52
볼륨별빛달빛 - 시크릿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버스에서 어떤 아이가 다리를 쫙~~~~~~~~~~

벌리고 앉아있다.

 

어떤 아저씨가 버스에 타고 이 녀석이 너무 버릇이 없군

버릇을 고쳐줘야지.....

 

그 옆에 앉은 아저씨 다리를 더 벌려서 꼬마의 자리를 침범을 했다.

꼬마 있는 힘 죽을 힘을 다 해서 다리를 더 벌려도 힘이 딸린다....

 

눈물을 머금은 꼬마가 아저씨를 쳐다 보면서.

.

.

.

.

.

.

.

.

.

.

.

.

.

.

.

 

.

.

아저씨도 포경 수술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공주 어디서 읽었니?"

" 좋은 생각에서 읽었어 엄마"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