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엄마! 앙~앙~앙~~~

행복 뚜엣 2011. 10. 14. 13:11
볼륨달빛소녀 - 이승환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아침이다

가을비가 부슬부슬 내린다.

커피 마시기에 딱 좋은 아침이다.

 

공주(초5) 학교 간다고 머리 빗으면서

" 엄마! 앙~앙~앙~~~ ( 눈 깜박깜박 거리면서) "

"ㅋㅋㅋㅋㅋ 알았다.~~~~ "

 

저 여우 아가씨 아침부터 사람을 홍콩가게 만든다.

차 키를 들고 먼저 나왔다.

 

" 빨리 내려와?"

" 네! 엄마! 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친절하고 엄마 없이는 난 하루도 못 살것 같아요...ㅋㅋㅋ."

 

이건 공주랑 같이 있으면 내 몸이 내 것이 아니다.

아닌데 아닌데 하면서 공주가 의도 하는데로 다 하게 된다.... ㅋㅋㅋ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