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엄마! 짹 짹 ~~~~ ㅋㅋㅋ

행복 뚜엣 2010. 7. 15. 00:12
볼륨사랑아 - The One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큰 녀석 고3 .작은놈 고2  중간고사 시험기간이라 집에 들어 오면서 ......

 

" 엄마 ! 짹 짹 ~~~~~~~~~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이제 오냐. 알았다 . 짹 짹 ~~~~~~ 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번역 :짹 짹  (배고프다는 소리 )

         짹 짹 (알았다는 소리 ) 

출처 : 엔돌핀이 있는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