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스크랩] 장애인 가족~~~~ㅋㅋㅋ

행복 뚜엣 2011. 9. 18. 13:13
볼륨별빛달빛 - 시크릿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볼일 다 보고 집에 들어오니 저녁10시..

큰아이 내일 전주가야 된다고 필요한 물건 구입을 위해 이 시간에 e마트를 갔다.

주차 공간이 장애인석이 널널하다.

뒤로 돌아가기도 귀찮아서 그냥 주차를.......

 

내리면서 큰아이

" 엄마! 다리 절으세요?"

" 야! 이시간에 장애인은 마트 안 올거다......... ㅋㅋㅋㅋ "

 

마트에 장보는 동안 아들 두녀석들은 옷 산다고 입어보고 난리다.

에라 모르겠다. 너무 피곤해서 휴식공간 의자에 뻗대고 누웠다 .

잠이 들었는데 얼마를 잤을까? 공주가 오더니

" 엄마! e마트 노숙자 같아요....... ㅋㅋㅋㅋ "

 

e마트주차장을 걸어오면서 

울 공주는 갑자기 다리를 절룩절룩 절면서 걸아가고

큰애는 어버버버버~~~ 거리며서 걸어가고

작은 아들놈은 다리를 절절 끌고 걸어간다.

 

" 야 너희들 갑자기 왜 그러냐?.........ㅋㅋㅋ "

큰애는 " 엄마 난 버버리 흉내내고 있어요."

작은놈은 " 장애인 흉내 내고있어요."

 

울공주 " 엄마가 장애인석에 주차 해 두었으니 장애인 흉내를 내야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

" 참~~~ 내가  몬~~~살~~~아 ~~~~~~~ㅋㅋㅋㅋㅋ "

" 엄마! 우리 장애인 가족 같아요?......ㅋㅋㅋㅋ "

 " 황~~~~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출처 : 엔돌핀이 있는 마을
글쓴이 : 행복 뚜엣 원글보기
메모 :

'내글 모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오늘 하루 나의 일정~~~~~~  (0) 2011.09.27
[스크랩] 죽부딸~~~~ ㅋㅋㅋ  (0) 2011.09.22
[스크랩] 땅 사기 ?......  (0) 2011.09.16
[스크랩] 닭발에 막걸리~~~  (0) 2011.09.15
[스크랩] 띵~~~ 똥~~~  (0) 2011.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