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글 모음

어버이날 받은 선물.

행복 뚜엣 2012. 5. 15. 12:50

어버이날 이다 .

아침 일찍부터 공주 학교 대려다 주느라고 부산한 하루가 시작된다.

 

학교앞에 도착한 공주

"오늘 어버이날인데 저녁에 기대하세요."

" 정말."

" 멋진 이벤트를 할거에요."

" 알았다. 고마워! 기다리지요?"

 

학교에 갔다 밤12시가 다 되어서 들어왔더니

울랑이랑 한방에 들어가서 기다리라고 한다.

 

몽쎌통통 케익크에 빼빼로 촛불을 꽂고 음료수랑 맥주. 소주. 막걸리......

제과점에 케이크가 없어서 급 조달한 몽쎌통통 케익크에 초코 빼빼로 촛불에

술은 맘대로 골라서 드시라네......ㅋㅋㅋㅋㅋ

 

랑이랑 둘이 앉아서 어버이날 큰절 받고있자니

큰아이가 없는 공간이 횡~~하다는 생각을 해 본다.

삼남매 나란히 큰절 받다가 한녀석 없는데 공간이 뻥 뚫린듯...........ㅋㅋㅋ

 

" 작은아들 술꾼 부모님 둔 표시나네 술은 골라서 드시라구요?...... ㅋㅋㅋ"

" 네..... ㅋㅋㅋ"

" 어버이날 선물이냐?.........ㅋㅋㅋ"

 

그 다음은 공주 선물 증정식

" 어머니 아버지 일년동안 저를 시녀로 부릴수있는 쿠폰을 드립니다...ㅋㅋㅋ"

" 뭐~~~ 시녀로................... ㅋㅋㅋ"

 

쿠폰종류

 

1. 설거지 쿠폰 *일회회용 8장.

2. 안마 10분  *뒤에 칸 만큼 (뒷장에 하트가 10개 그려져있다)

 

3. 하루동안 시녀 *뒤에 칸 만큼 (뒷 장에 네모가 10개 그려져있다) 

4. 웃겨 드리기.*뒤에 칸 만큼 (뒷장에 동그라미가 10개 그려져있다)

 

5. 하루동안 시녀 *뒤에 칸 만큼 (뒷 장에 하트가 10개 그려져있다) 

6. 소원 쿠폰 *뒤에 칸 만큼 (뒷장에 동그라미가 10개 그려져있다)

 

7. 어머니 없을때 오빠들 밥차려드리기 (뒷장에 동그라미가 10개 그려져있다)

8. 심부름하기 *어떤것이라도 가능 (뒷장에 동그라미가 10개 그려져있다)

 

9. 부모님 밥차리기 * 칸 만큼 아침. 점심. 저녁.(뒷장에 동그라미가 10개 그려져있다)

10. 기타. 4장 (뒷장에 동그라미가 10개 그려져있다)

 

                                           2012.5.15.

 

일년동안 이쁜 공주를 시녀로~~~~~~~~~~~~ ㅋㅋㅋ